인코딩의 Decoding

반응형

안녕하세요 혼자 가는 김에 남산 가는 길을 소개하는 사진을 찍으려고 했지만..

일기가 되어버린 남산 라이딩 입니다ㅋㅋ

 

갈까 말까를 30분 정도 고민하다가 출발하기로..

 

 

출발하기 전에 자전거도 한컷 / 대방역 지하도로 나와서 여의도 가는 다리 중간에 내려가는 길이 있습니다!

 

출발하기 전에 나무도 한번 찍어보고

 

중간 생략 바로 도착!!ㅋㅋㅋㅋㅋㅋㅋ

 

예쁜 구름

 

요새는 틈틈히 수분 보충이 필수 인거 같아요!

 

 

떠나기 전에 아쉬워서 한컷! 살짝 보이는 남산 타워

 

라이딩 하고 씻고 카페 가는 길에 돈가스..라이딩 한 날은 계속 배고파요..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