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딩의 Decoding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해부터 취미 생활로 사이클(로드)를 시작했는데요 로드 자전거를 타다 보니까 클릿슈즈의 필요성이 느껴지더라고요 나만 없어..

구매를 벼르고 있다가 친구가 사준다고 해서 바로 골랐습니다. 사준 친구 정말 감사합니다 잘 신을께ㅎㅎ

제품은 fizik Overcurve R5!! 이유는 서울 천호 자전거 거리 가니까 사장님들이 입문용으로 이 제품을 많이 추천하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골랐습니다.

바로 이 녀석 - 공홈에 있는 사진은 한정판이고 제가 산 제품은 black/black 제품입니다.

출처 : fizik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fizik.com/ )

이제 부터는 실제 사진입니다.

fizik R5 도착!!

박스도 영롱합니다..ㅎㅎ
OPEN!!
R5 등장..흰색도 인기 많던데 전 검정색이 이쁘더라고요
근접샷1....
앞쪽 근접샷! 특징은 위에 다이얼 방식 버튼이 있고 아래쪽에 찍찍이?가 있습니다

착샷!!

이쁘죠..
옆테..

 

자 이제 클릿 페달로 바꾸고 라이딩 나가야 하는데 저희 동네 자전거샵이 너무 바쁘다고 내일 오라고 하네요ㅎㅎ

빨리 신고 나가고 싶은데.. 신어 보고 착용 후기도 올려 볼게요!

 

+

 

제품은 경태네자전거 온라인샵에서 198,000원 주고 샀습니다. 그곳에서 산 이유는 인지도도 있고 재고도 많길래 구매했습니다.

 

++

 

가능하다면 실제로 신어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도 오프라인에서 실착하고 구매는 온라인에서 했습니다. 처음 실착할때 보통 운동화는 275mm 신어서 사장님이 추천하는 사이즈 신어 봤다가 길이가 길어서 결국 2사이즈 낮춰서 42사이즈가 맞는 다는 걸 알았거든요..( 그래서 결국 구매한 사이즈는 평소 275mm신는데 42사이즈 구매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안라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