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딩의 Decoding

반응형

어제 밤에 미국 시장이 2%대 상승하는걸 보고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미국 시장 상승

엄청 많이 올랐더라구요

깜짝 놀랐습니다 사실 이정도 오를거 라고 생각 못 했는데

다우존스 +7.73% / S&P 500 +7.03% / 나스닥 +7.33% / Russell 2000(소형주) +8.69% 상승이네요

 

그리고 놀랐던건 대표적인 안전자산인 금값도 올랐습니다.

무려 1700달러 돌파..!

금 가격 상승

재밌네요 주식 가격도 크게 오르고 금 가격도 오르고

얼마전까지 달러가 최고라고 현금으로 모이던 돈들이 돌아다니고 있는걸까요?

어쨌든 정부 정책과 더불어 시장 유동성이 조금 살아나고 있는거 같네요

 

오늘 한국 시장은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기대됩니다.

사실 어제 코스닥이 단기적으로 과열인거 같아서 인버스 쪼금 들어갔는데 눈물 나네요ㅜㅜㅋㅋㅋㅋ

 

+

 

그래도 또 다른 안전자산인 채권 가격은 내려갔네요

채권 수익률 상승 --> 채권 가격 하락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