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딩의 Decoding

반응형

 

친구가 오랜만에 서울 놀러와서 직장 근처 '핫플레이스' 을지다락을 다녀왔습니다. 늦어서 사진은 한장 밖에 못 찍었네요ㅎㅎ

 

  1. 저 메뉴는 각각 14,000원 15,000원 했던 거 같아요.
  2. 맛은 그럭저럭..(친구도 같은 생각)
  3. 가게 찾기 힘들어요 ( 찾아 가는 재미 ) / tip. "청밀밭"이라는 가게가 2층에 있는데 그 가게를 검색해서 찾아가 보세요 , 을지다락은 3층!
  4. 을지로 4가에도 "을지다락"이 있어요 4가에 있는 을지다락은 카페! , 전 그곳으로 잘 못 찾아가서 약속 시간에 늦었죠..근데 잠시 들어갔었는데 되게 이쁘더라구요 얼떨결에 예쁜 카페 찾았어요..ㅋㅋㅋㅋ
  5. 가게 인테리어는 깔끔해서 좋은 편 / 주방은 오픈키친
  6. 6시부터 웨이팅이 생기더라고요 나갈때는 2층까지 줄이 생기는 인기 있는 가게였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